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노년: 확실히 과소평가된 것!

카테고리 없음

by 매미루시퍼 2020. 6. 4. 09:41

본문


노년: 확실히 과소평가된 것!



대부분의 사람들은 나이가 들까 봐 두려워한다.


이 가이드를 다 읽고 나면 자연스럽고 우아하게 늙는 방법에 대한 전략을 배우게 될 것이다.


그들은 어떻게 노화의 영향을 늦추고 관리하는지를 보여줄 것이다.




노화를 다루는 열쇠는 숫자를 무시하는 것이다.


몸무게와 나이를 걱정하면서 미쳐버릴 수도 있다.


당신은 당신의 숫자에 집중하는 사람에게 돈을 지불할 가능성이 높으므로 그것들에 대해 걱정하지 말아라.




끊임없이 새로운 것을 배움으로써 당신의 마음을 활동적으로 유지하라.


나이가 들수록 현명해진다.


속담에 있듯이, 지성을 날카롭게 유지하라.


당신은 당신의 지역대학에서 수업을 듣거나 단지 단어 퍼즐을 매일 연습하는 것을 고려하고 싶을 것이다.


당신이 무엇을 하든, 그것은 당신의 마음이 일할 수 있게 해주고 정신적으로 예민한 기분을 유지하도록 도와줄 것이다.




가능한 한 건강하게 살기 위해서는 새로운 것을 계속 배워야 한다.


지식은 젊음을 유지하는 좋은 방법이다.




당신이 있는 연령층에 맞는 적절한 수면을 취하도록 각별히 주의해라.


7시간에서 9시간의 수면 주기의 이완 효과 외에도 호르몬의 적절한 균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잠을 충분히 자지 못하면 인생을 사랑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도 있고 더 짜증이 날 수도 있다.




노화는 때때로 우리가 어떤 형태의 보조적 삶의 선택권을 보아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우리는 더 이상 우리 자신을 돌볼 수 없는 지경에 도달한다.


지금은 요양원으로의 이주를 고려해야 할 때일 것이다.


비록 이것이 좋은 상황으로 보이지는 않지만, 몇몇 경우에 그것은 좋은 선택이다.


간호사, 의사, 그리고 다른 요양원 직원들은 여러분이 스스로 제공할 수 없는 삶의 질을 제공하도록 도울 것이다.




어디에 살든 집처럼 느껴지도록 꾸민다.


우리가 나이가 들면서, 우리의 생활 환경이 우리가 생각했던 그대로가 아닐 수도 있다는 것이 명백해진다.


더 작은 생활공간으로 크기를 줄였다면 반드시 자신만의 공간으로 꾸미는 방식으로 꾸며라.




특히 나이가 들면서 눈을 건강하게 유지하라.


나이가 들수록 시력을 잃는 것은 당연하다.


눈 검사를 받으러 가는 것은 여러분이 발병할 수 있는 어떤 눈 질환에도 걸릴 수 있도록 보장해 줄 것이고, 그래서 여러분이 눈의 악화로부터 자신을 보호할 수 있을 것이다.




비관론자들을 버리고 낙관적이고 친구나 지인들을 격려하는 것으로 자신을 둘러싸라.


너를 자주 웃게 만드는 친구들도 너를 더 어려 보이고 느끼게 해.


웃고 웃도록 격려하는 사람들로 자신을 둘러싸라.


당신을 스트레스 받게 하거나 우울하게 만드는 사람들 주변에서 서성거리지 마라.




생선을 더 많이 먹고 붉은 고기를 얼마나 많이 먹는지 줄여서 심장을 건강하게 한다.


붉은 고기는 동맥에 플라그 증식을 유발할 수 있으며, 이것은 심장병과 다른 많은 건강 상태의 위험을 증가시킨다.


하지만, 생선의 소비는 더 나은 대안이기 때문에, 그것을 규칙적으로 다이어트 계획에 포함시키면, 더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물을 충분히 마시는 것을 잊지 마라.


나이가 들수록 탈수 위험이 높아지기 때문에 매일 적정량의 물을 마시는 것이 필수적이다.




만약 여러분이 흡연자라면, 가능한 한 빨리 담배를 끊기 위해 무엇이든지 해야, 최선을 다해 보기 시작할 수 있다.


흡연은 주름을 주고 입술을 가늘게 만들 수 있다.


또한, 흡연은 여러분의 인생에서 몇 년을 빼앗아, 노화를 가속화시킬 것이다.




반드시 좋은 의료 기록을 보관하십시오.


자신의 사본을 보관할 때 의사를 바꾸거나 전문의를 방문해야 할 경우 쉽게 접근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노화 과정을 이해하지 못하거나, 그들이 몇 년 안에 살아가고 있다는 사실을 부정한다.


이 글의 조언은 당신의 노화를 받아들이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러한 조언들은 또한 여러분이 노화 과정을 통제하고 심지어 노화의 어떤 불리한 부분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줄 것이다.